2014년 미지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의 출발

 

2013년 5기 청운위 활동이 마무리됨과 동시에 2014년에 새로이 활동할 6기 친구들의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었습니다.

5기 친구들의 수료식과 함께 진행된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한 5기, 6기 친구들의 만남.

5기는 이미 헤어짐을 아쉬워하며 못다한 이야기를 풀어가느라 대화가 끊이지를 않고,

6기는 아직 서먹함에 다소 멋쩍은 표정과 인사로 처음을 시작합니다.

 

 

 

 

5기 청운위의 인사를 시작으로 6기 청운위 OT가 시작했습니다. 1년간 활동했던 그들의 노하우가 과연 잘 전달되었을까요? 그건 올해 6기 청운위들의 모습을 지켜보면 청출어람이 될지도 모르겠지요.

 

       

 

자! 이제 한번 나에 대해 소개할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아이스브레이킹을 통해 적어진 새로운 친구에 대한 정보를 소개함으로써 어색함을 없애지기를 바랬지만....아직은 수줍고 어색함은 어쩔 수 없는거겠죠?^^

 

 

 

 

 

이제부터 6기 친구들이 해야할 매월 정기회의, 미지의 프로그램 모니터링, 홍보, 희망의 운동화 나눔축제, 놀토 EXPO, 서울청소년축제, 국제교류기획캠프...헉헉...많네요^^:

더 많고 다이나믹한 일들이 있을텐데 멋지게 활동하는 우리 6기 친구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그를 위해선 미지에서 열심히 지원을 해줘야 하겠죠.

 

5기 친구들처럼 만나면 웃음이 끊이지를 않는 그런 사이가 되어 서로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는 그런 인연을 만들어가길 바랍니다.

 

 

 

 

1년동안 너무나 멋지게 활동한 2013년 5기 친구들아! 수고했고!

 

앞으로 2014년 새로운 발걸음을 시작한 6기 친구들의 놀라운 세상을 지켜보도록 합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