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우승 5회의 기록을 보유한 축구의 강국이자 차기 월드컵 개최지. 신흥경제 4개국을 일컫는 ‘브릭스’(BRICS)와 ‘룰라’ 대통령으로도 잘 알려진 브라질은 아마존으로 대표되는 자연자원과 각종 희귀 동식물, 그리고 다양한 인종과 그들의 문화가 공존하는 나라이기도 합니다.


10월 미지-대사관 협력사업에서는 이러한 브라질의 다양한 모습을 살펴봅니다. 이번 ‘브라질의 달’ 행사 참가자는 특히 브라질의 아름다움을 사진에 담는 활동을 해온 사진작가 주아웅 빠울루 바르보자(João Paulo Barbosa) 씨의 작품을 미지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브라질, 다양성이 살아 숨쉬는 곳’을 주제로 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브라질의 문학, 음식, 무예, 음악 등을 다룰 예정입니다. 춤과 무술의 만남, ‘카포에라’를 보고 간단한 동작을 직접 배울 수 있고, 브라질의 ‘국민간식’으로 일컬어지는 빠스뗼(Pastel)을 만들어 먹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브라질 축구의 자존심’ 카카 선수 모형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10월에는 미지센터에서 브라질을 만나세요.

 


일시: 2011년 10월 9일~ 24일
장소: 미지센터 나눔방 (서울유스호스텔 2층)
주제: 브라질, 다양성이 살아 숨쉬는 곳

참가대상: 초등학생 (만9세 혹은 3학년 이상), 학부모 및 인솔자 참가 가능 (참가비 지불시)
참가방법: 첨부된 참가신청서 파일을 다운 받아
meint@mizy.net으로 전송 (선착순 마감, 학부모 등 인솔자까지 참가 원하는 경우 전체 인원수 포함 기재)
참가비: 1인당 5천원(당일 현장에서 접수)
문의: 02-755-1024(내선 114) 담당자 김승아


날짜 및 시간

내용

10월 12일(수) 오후 7시~9시

브라질 이야기(동화와 시)

10월 15일(토) 오후 2시~4시

브라질 무술(카포에라)

10월 19일(수) 오후 7시~9시

브라질 음악

10월 24일(월) 오후 7시~9시

브라질 음식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첨부된 참가신청서 파일을 다운 받아 이메일(meint@mizy.net)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선착순 마감입니다. 5명 이상 단체 참가자의 경우 전화로 먼저 참가 가능 여부를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여러 명이 참가하는 경우 참가신청서는 대표자 명의로 1장만 내면 됩니다. 단, 모든 참가자의 이름과 학년, 연령을 신청서에 적어주셔야 합니다.


。참가신청서에는 실제 참가할 인원을 정확하게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학부모나 교사가 인솔만 할 경우 인원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참가신청 후 무단 불참 시에는 차후 프로그램 참가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같은 학생이 여러 개의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학부모 등 보호자도 프로그램 참가 가능합니다. 단, 참가비를 내셔야 합니다.
 문의 : 02-755-1024(내선 114) 김승아 / meint@mizy.n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