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 bom Brazil !!

10월에는 미지센터에서 브라질을 만나자

 

아마존과 삼바 등 자연 및 문화 유산이 풍부한 브라질이 미지센터로 찾아옵니다. 다양한 인종과 다양한 동식물,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브라질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는 9일은 그 중 첫번째 프로그램으로 브라질 사진작가 주아웅 빠울로 바르보자의 강연을 듣는 중,고,대학생 행사를 개최합니다. 현직 사진작가로 브라질 인디오의 삶과 동식물 등 브라질의 아름다움을 사진으로 전하고 있는 그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일시: 2011년 10월 9일 (일) 오후 2시~4시

       장소: 미지센터 나눔방 (서울유스호스텔 2층) 

              주한 브라질 대사의 개회사

                     브라질 사진작가 João Paulo Barbosa (주아웅 빠울루 바르보자)와의 특별한 만남

                     주아웅 작가의 작품 전시

           *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됩니다.

 

         
         참가대상: 중, 고, 대학생 연령대의 청소년

           참가비: 1인당 5천원 (행사당일 현장 지불)

           참가방법: 첨부된 참가신청서 파일을 다운 받아 이메일(meint@mizy.net)로 송부(선착순)

         문의: 02-755-1024(내선 114) 김승아

* 선착순 마감입니다. 5명 이상 단체 참가자의 경우 전화로 먼저 참가 가능 여부를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여러 명이 참가하는 경우 참가신청서는 대표자 명의로 1장만 내면 됩니다. 단, 모든 참가자의 이름과 소속, 학과, 학년을 신청서에 적어주셔야 합니다. 

* 참가신청 후 무단 불참하여 다른 분들에게 피해를 주는 경우 차후 프로그램 참가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이 프로그램은 참가증명서를 발급하지 않습니다. 단, 창의적 체험활동 등 학교에서 필요한 경우, 미리 신청한 학생에 한해 당일 행사 참석을 확인해드릴 수 있습니다. 참가확인증 발급을 신청하는 학생은 참가신청서를 보낼 때 함께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행사 당일에는 신청할 수 없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