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대사관 협력사업
5월 덴마크의 달, 대학생 행사

 

자전거와 바람의 나라, 가장 행복한 사람들의 나라 덴마크가 5월 21일, 미지센터로 찾아옵니다.

주한 덴마크 대사관 Peter Lysholt Hansen 대사를 통해 우리에게 조금 생소한 북유럽 국가인 덴마크의 문화, 덴마크 문화유산과 유명장소들, 경쟁이 아닌 협동을 중요시하는 덴마크 교육을 접하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마련돼있습니다. 또한 덴마크 학생들과 함께 덴마크의 대표적인 점심 메뉴인 smørrebrød (오픈 샌드위치)를 즐기며 서로의 문화를 나누는 교류의 장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이번 대학생 프로그램에는 중고등학생들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일시: 2011년 5월 21일 (토) 15:00-17:00
장소: 미지센터 나눔방 (서울유스호스텔 2층)
참가대상: 중, 고, 대학생 연령대의 청소년 및 학부모
내용:
-주한 덴마크 대사의 덴마크 문화, 여행, 교육 이야기
-덴마크 학생과 함께 만들어먹는 덴마크 음식, 오픈 샌드위치! (smørrebrød)
 *본 프로그램은 통역 없이 영어로 진행됩니다.

참가비: 1인당 5천원 (간식비 포함, 행사당일 현장 지불)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첨부된 참가신청서 파일을 다운 받아 이메일(meint@mizy.net)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선착순 마감입니다. 5명 이상 단체 참가자의 경우 전화로 먼저 참가 가능 여부를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여러 명이 참가하는 경우 참가신청서는 대표자 명의로 1장만 내면 됩니다. 단, 모든 참가자의 이름과 소속, 학과, 학년을 신청서에 적어주셔야 합니다. 
* 참가신청 후 무단 불참하여 다른 분들에게 피해를 주는 경우 차후 프로그램 참가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02-755-1024(내선 114) 담당자 백은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