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해도 어김없이 농구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서울 SK나이츠 프로농구단 미지 회원들 초청하였습니다. 서울을 연고지로 하는 서울 SK나이츠 프로농구단의 경기를 SK나이츠 응원석에서 신나게 응원하면서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번 초청행사에 참가하고자 하는 미지 회원들은 아래의 내용을 잘 읽어보시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 첨부된 홈경기 일정표를 보시고 이름과 인원수 및 연락처 미지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댓글(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비밀번호와 함께)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단체 참가자의 경우에도 개개인의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하되 대표가 한꺼번에 모아서 한 개의 댓글로)
- 신청은 매번 경기가 있을 때 임박한 경기에 한해서 경기일 하루나 이틀 전까지 받겠습니다. 단, 농구단측의 요청으로, 혹은 주말이나 휴일의 경우 좌석을 확보하기 위해 일찍 마감될 수 있습니다. 마감시간 이후에 올라온 신청은 받지 않으므로, 공지사항에 기재된 마감일을 지켜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시 주의사항>
- 신청하실 때 실명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닉네임이나 아이디로 신청하신 분들은 신청에서 제외됩니다.
- 미지센터를 통해 참석여부가 확인 되신 분은 당일날 관람좌석이 정해져있는 티켓을 농구단 관계자가 현장에서 드립니다.

문의는 미지센터로 하지 마시고 농구단측(070-7499-9879)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미지센터 직원중 이 업무를 전담하는 사람이 없고, 고유의 업무에 지장이 없도록 하기 위한 것이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람 및 표 수령방법>
- SK 농구관람은 2호선 종합운동장역 8번 출구로 나가면 있는 잠실학생체육관으로 가시면 됩니다.
- 티켓을 받는 부스는 8번 출구 나오자마자 있는 티켓박스(빨강색큰부스, 티켓구입하는곳)가아니라, 초록색 부스 (사랑의 기사단) 입니다.
- 여기에 신청하시고, 확인 되신 분들은 당일날 이 부스에 가셔서 "미지센터에서 왔다"고 하고 표를 받으시면 됩니다.
- 티켓박스에서는 표를 드리지 않으니, 사람이 많이 몰려있는 티켓박스에 줄을 서서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 티켓박스에서 문의하셔도 자세히 말을 안 해주는 불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무전기를 소지한 분들께 단체관중 부스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중석은 홈팀인 SK나이츠 응원석입니다. 경기장에는 미지직원이 없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람 시 주의사항>
- 표를 신청한 후 경기장에 오시지 않는 분들이 없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업적 목적으로 표를 이용하는 분은 적발 시 본인에게 피해가 있음은 물론 향후 초청 행사 자체를 중단시키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지사항을 보지 못하여 피해를 입으시는 분이 없기를 바랍니다. 공지사항을 보지 못하여 생긴 피해에 대해서 미지센터나 농구단측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다른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고 앞으로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시간              경기  비고
 12월 22일 (수)    저녁 7시    서울 SK vs. 부산KT   
 12월 24일 (금)  저녁 7시  서울 SK vs.안양인삼공사  크리스마스 이브
1월 1일 (토)  오후 3시  서울 SK vs.인천전자랜드  새해
1월 9일 (일)  오후 3시  서울 SK vs. 부산 KT  
1월 11일(화)   저녁 7시  서울 SK vs. 전주 KCC   
 1월 23일( 일)  오후 3시  서울SK vs. 대구오리온스  
2월 4일 (금)  오후 3시  서울 SK vs. 부산 KT  설날 연휴
2월 8일 (화)   저녁 7시  서울 SK vs. 안양인삼공사  
 2월 18일 (금)   저녁 7시  서울 SK vs. 창원 LG  
 2월 22일 (화)   저녁 7시  서울 SK vs.인천전자랜드  
 2월 24일 (목)   저녁 7시  서울 SK vs. 원주동부   
 2월 26일 (토)  오후 5시  서울 SK vs. 원주동부   
3월 6일 (일)  오후3시  서울 SK vs. 안양인삼공사  
3월 8일 (화)  저녁 7시   서울SK vs. 울산모비스  
 3월 20일 (일)  오후 3시  서울 SK vs. 전주 KCC   

 

※SK 나이츠 프로농구단 홈페이지 http://www.sksports.net/Knights/About/KnightsHomeCoart.asp



경기장 찾아가시는 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