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청소년문화교류센터(미지센터)는 수능이후 공백기에 놓이게 되는 고3수험생들과 미래 설계가 필요한 비진학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건전한 여가 문화공간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최근 대PD로 일선에 복귀한 “청중을 매료시키는 언어 마술사” JTBC 주철환 콘텐츠본부장을 초청, 고3수험생 희망특강을 개최합니다.

 

강사로 나서는 주철환씨는 MBC PD로 ‘퀴즈 아카데미’,‘일요일 일요일 밤에’,‘우정의 무대’ 등 독특한 색채를 살린 예능 프로그램들을 연출해 스타 PD 반열에 올랐을뿐만 아니라, 톡톡 튀는 입담과 유쾌한 유머로 청중을 웃기고 울리는 감동의 대명사이자 주옥같은 언어의 마술사라로 불리우고 있는 명실상부한 스타 강사입니다.

 

주철환씨는 그동안 OBS경인방송 사장을 거쳐 JTBC컨텐츠본부장등 방송사 임원으로 활동하다 최근 JTBC 대(大)PD로 일선에 복귀한 후 처음으로 대중 강연에 나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특강은 11월 9일 수능 바로 이후인 11월 16일(금) 오후 4시부터, 겨울방학에 들어가기 직전인 12월 13일(목) 오후 4시에 각각 미지센터 강당에서 열립니다. 아울러, 12월 13일 특강에는 MBC아나운서, MBC아카데미 사장을 역임하고 현재 서울시 교통방송 사장으로 재직 중인 성경환 씨가 함께 출연, MBC동기이자 동갑내기인 주철환과 함께 ‘톡톡 콘서트’라는 독특한 대담 형식의 특강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속시원한 인생의 해법을 전할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일반 고3수험생은 물론, 비진학 청소년과 교사, PD와 아나운서 등 방송분야 진출을 꿈꾸는 청소년 등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참가 신청은 전화 755-7055 또는 755-1024로 하여 학교와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많은 관심과 참가를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