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특성화고 창의인력양성 프로그램

     'Creative Week' 8.12 - 8.14

 

 

 

누가 내 머리위에 돋보기를 올려 놓은 것은 아닌지 의심이 될 만큼 무더운 여름. 전력난으로 더욱 더운 교실에 앉아 지쳐있을 고교생들을 위해 미지센터가 부지런히 준비한 특성화고 창의인력양성 프로그램 'Creative Week(크리에이티브 위크)'가 8월에 시작됩니다! 

 

Creative Week는 프레젠테이션 특강과 피드백, 쇼와 콘서트로 구성되는데요, 어떤 내용으로 진행되는지 좀 더 알아볼까요?

 

 

 

나의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에 후광을 비춰줄 크레이지한 프레젠테이션을 위해!

'프레젠테이션 특강 & 피드백'


 

Creative Week 중 첫 번째인 프레젠테이션 특강에서는 창의 아이디어 경진대회 본선 진출 학생팀을 위해 특별한 강의를 실시합니다.

 

프레지 본사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PPT 기획의 달인 이도원 씨, '실전 비즈니즈 프레젠테이션'의 저자 정진호 씨와 함께 프레젠테이션 기획, 제작부터 효과적인 전달 방법까지 배워봅니다. 이어서 프레젠테이션 피드백은 대학생 멘토와 1:! 짝을 이뤄 학생들이 준비한 프레젠테이션을 발표하고 집중적인 피드백을 받는 시간입니다.

 

본선에서 선보일 프레젠테이션을 보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죠. 본선 진출팀이라면 꼭! 신청하세요. 

 

 



 

 

 

나의 넘치는 감성과 예술적 호기심 충족을 위해! '크리에이티브 쇼 & 콘서트'

 

 


크리에이티브 쇼와 콘서트는 서울시내 모든 특성화고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쇼에서는 미술이라는 소재와 무대를 과감하게 결합시킨 새로운 장르의 공연인 '오리지널 드로잉 쇼'를 관람합니다. 관람 후 공연을 만든 김진규 예술감독님과 직접 만나는 시간도 마련합니다. 당연한 것을 당연하게 생각하지 않는 사고, 기존의 틀에 얽매이지 않는 창작 예술인과의 만남을 통해 넒은 시야, 다양한 관점에서 바라본 세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봅니다. 장소는 경향 아트힐 3층, 드로잉쇼 전용 극장입니다. 


Creative Week의 마지막은 바로 크리에이티브 콘서트 입니다. 광화문 올레 스퀘어에서 진행될 콘서트는 고교생 밴드의 무대로 시작합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연습하고 있을 이들의 공연이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이어서, 지난해 불후의 명곡 출연으로 더욱 유명해진 국내 최초의 스카밴드죠! 9인조 인디밴드 '킹스턴 루디스카'의 공연이 있습니다. 흥겨운 레게 음악에 맞춰 춤도 추고 대화도 나누는 토크 콘서트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유익하고 재미있는 내용으로 가득한 2013 특성화고 창의인력양성 프로그램 'Creative Week'. 많은 특성화고 학생들에게 직접 보고, 듣고, 만나며 느끼는 생생한 경험의 순간이 되길 기대합니다. ^^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7월 18일 (목) 미지센터 홈페이지(www.mizy.net)에서 확인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