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창의아이디어 경진대회 시작~

 

 

서울시가 서울시교육청과 함께 주최하고 미지센터와 하자센터가 공동주관하는 2013년 특성화고 지원 사업이 제 7회 창의아이디어 경진대회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서울시내 모든 특성화고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경진대회는 학교별 예선과 본선을 거쳐 총 20개 팀을 선발, 수상 팀을 배출한 학교에는 대상(1팀) 2천만원, 금상(2팀) 1천8백만원, 은상(3팀)1천5백만원, 동상(10팀) 및 특별상(4팀) 1천 1백만원을 각각 실습실 개선비 및 실습기자재 구입비, 전문동아리 활동비 등으로 지원하게 됩니다.

 

 

 

미지센터는 이번 경진대회 본선진출 팀을 대상으로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워크숍, 쇼(Show), 프레젠테이션, 콘서트로 구성된 크리에이티브 위크(Creative Week)를 실시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위크 중 첫 번째인 크리에이티브 워크숍(Creative Workshop)에서는 프레젠테이션 발표를 준비하는 본선진출자들을 위한 프레젠테이션 강의, 스피치 교육을 실시합니다. 이어서 크리에이티브 프레젠테이션(Creative Presentation)은 학생들이 준비한 프레젠테이션을 전문가 앞에서 발표해 보고 직접 피드백을 받는 기회를 제공해 본선 참가 전 최종 점검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합니다.

또한 크리에이티브 쇼(Creative Show)에서는 학교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새로운 형식의 직업특강을, 크리에이티브 콘서트(Creative Concert)에서는 학업과 본선준비로 지친 청소년을 위로하는 인디밴드의 토크 콘서트를 통해 특성화고 학생들을 위한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지난해와 확 달라진 특성화고 지원사업! 창의적인 전문가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는 특성화고 학생들의 성원에 발맞추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