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뿌리 깊은 세계유산을 닫으며...

 

 

2014. 7. 11() 서울도봉초등학교에서의 활동을 마지막으로 뿌리깊은 세계유산(이하 뿌세유)의 상반기 활동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오늘은 상반기 뿌세유 활동을 되돌아 보고 한 학기 동안 열심히 각국의 문화와 세계유산을 소개해 주신 강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상반기 뿌세유 참가국가 ( 13개 국가) 

 

 

 

알제리, 브라질, 중국, 에티오피아, 핀란드, 케냐, 인도네시아,

멕시코, 나이지리아, 파키스탄, 러시아, 스리랑카, 터키

 

 

상반기 참가초등학교 ( 15개 학교)

 

 

구현초등학교, 도봉초등학교, 마장초등학교, 매봉초등학교, 삼전초등학교, 상도초등학교, 송원초등학교, 신기초등학교, 신은초등학교, 신흥초등학교, 월천초등학교, 잠동초등학교, 장월초등학교, 전동초등학교

 

 

상반기 참가학생수

 

2,663

 

강사 및 평가단 수료식 현장

 

지난 7 18일 총 26명의 한국인 및 외국인 강사분들, 6명의 평가단분들, 미지스탭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활동을 마무리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마다 뿌세유에 참여하게 된 동기는 다르지만, 다양한 문화를 존중하고,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고, 청소년 교육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기에 이야기도 잘 통하고 더욱 관계가 돈독해 진 것 같습니다. 이 분들이 있었기 때문에 뿌세유가 탄생하고 또 많은 청소년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한 학기 동안 수고 해 주신 강사분들, 평가단분들, 물심양면으로 프로그램을 지원해 주신 미지스탭분들, 그리고 활동에 보람을 느끼게 해 준 뿌세유 참가 청소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 학기에 또~ 만나요!!!

 

하반기 진행일정

- 한국인 및 외국인 강사 모집 : 2014. 8. 5~9. 5

- 참가학교 모집 : 2014. 9. 16~10. 2  

 

 

미지센터 홈페이지 사진자료실에서 더욱 다양한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클릭!)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