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대사관 협력사업 2010년 마지막 행사는 '네팔의 달'입니다.
주한대팔대사관 공사님(부공관장)과 일등서기관님이 미지센터를 찾아오셨습니다.
네팔에서는 아주 대대적인 축제가 있어서 거의 한 달이나 네팔에 계셨다가 오시느라 미팅이 좀 늦어졌는데요. 덕분에 앞으로 아주 바쁘게 됐지요.

그래도 프로그램 일자와 내용은 대략적으로 결정이 된 상태에서 미팅이 이루어져서 다행이었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23(화), 24(수), 29(월), 30(화, 이상 오후 4시~6시) 이렇게 네 번의 초등학생 행사와 27일(토, 오후 3시~5시)의 대학생 행사로 구성됩니다.
이번 대학생 행사는 토요일에 열리게 되어 중고등학생도 특별히 참가할 수 있게 되었구요. 한국에 계신 네팔 분들도 초청할 예정입니다. 이날은 주변에 있는 네팔 친구들 있으면 손 잡고 같이 오셔도 됩니다.

내년에는 모로코, 튀니지, 몽골 등의 국가들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첫 번째 국가가 될 튀니지 준비에 앞서 12월 초(12월 3일(금) 예정)에 잠깐 맛보기 행사가 준비될 예정입니다. 튀니지에서 오신 교수님과 함께 튀니지 전통 게임을 해보는 일일 워크숍 체험이 될 것 같네요.

위의 프로그램은 모두 일정과 세부적인 내용이 확정된 후 미지센터 홈페이지(www.mizy.net)를 통해 공지되며, 선착순 모집 예정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