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 동아리 지원사업- 미지촌]


그 첫 번째 이야기
: 미지 창의학교 운영위원 추가모집

 안녕하세요! 청소년 여러분들은 현재 각자의 목표가 있을 것입니다. 열심히 살기위해서, 행복하기 위해서, 성공하기 위해서,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 궁극적으로는 모두 자신이 정한 것, 그것을 달성하고 이루는 꿈을 꾸고 있으시겠죠.

우리 미지창의학교는 그 중에서도 가슴 뛰는 인생을 꿈꾸고 있는 청소년들을 원합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남들과 나눌 때 보람을 느끼는 분들, 나로 인해서 다른 사람들의 얼굴에 웃음이 번지는 것을 볼 때 가슴이 뛰는 여러분을 모십니다.

우리 동아리는 복지원의 아이들에게 전체를 아우르는 하나의 테마를 바탕으로 경제, 철학, 환경, 건축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4개의 큰 분과(경제, 교육, 환경, 건축)가 일 년에 4번 있는 봉사활동을 한 번씩 책임지는데 그 봉사활동 중 무엇을 어떻게 전달할 것인지는 여러분들의 몫인 것입니다.

각 분과에 관심이 있거나 자신의 재능을 나누고 싶은 청소년들, 저희와 함께 미지 창의학교의 시작을 같이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신청서는 첨부파일 참조)




운영위원 모집안내


활동기간 : 2~ 12(11개월)

모집대상: 미지 창의학교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14~19세 지원자 (중고등학생 연령)

모집부서 : 경제(2), 건축(2), 교육(2), 환경(2)

참가혜택 : 미지센터 명의의 활동 증명서 발급, 복지원(미정) 명의의 봉사 증명서 발급

모집기간 : 217~ 223() 오후 11/ 합격자 발표 225일 오후 4

접수방법 : mizy.admission@hotmail.com로 신청서전송 (223일 오후 11시까지)

평가방식 : 서면평가 (미지센터 관계자, 자문위원, 창립기장의 종합 평가)

문의전화 : 오세원 010-2477-4542, 김진현 010-4137-2173


*
미지촌- 미지창의학교는 미지센터가 지원하는 학생 자치 동아리입니다



2012216
  미지 창의학교 창립위원회 대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