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하반기 판게아는 내 친구 2차활동

 

 

일시 : 10월 6일 오후 2시~4시

장소 : 미지센터 나눔방

활동내용 : 나의 프로필 만들기, 방그리기, 3가지표정 촬영, 목소리녹음

 

오늘의 색깔팀입니다! 매 활동마다 다른 색깔팀에서 다른친구, 선생님들과 활동을 해요.

오늘의 활동내용입니다.

나의 프로필 만들기를 하고 있어요! 내가 좋아하는 것 세가지를 좋아하는 순서대로 나타내봐요!

녹음

 

 

진지하게 친구들과 이야기 중인 쥬비선생님! ^^

 개리선생님과 역사돌이, 몽키가 같은 팀이었네요! 나의 방 그리기를 하고 있습니다. 

 

너구리 선생님과 똥준이! 놀란 표정인가요?^^

당신은 당신의 이웃을 사랑하십니까?

이번 활동을 마무리하고 건총이 발표를 하고 있어요!

모두 다시 만나 반가웠어요~~ 판게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