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작은 경험이 누군가에게는 원대한 꿈을 실현하는 계기가 되는 경험, 해보고 싶지 않으세요?

이런 분들을 위해 서울시립청소년문화교류센터 '미지'는 올해에도 어김없이 국제활동 경험담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청소년 국제 문화교류 특화센터로서 미지센터는 지난 2009년부터 국제활동 경험담 공모전을 통해 다양한 국제활동 경험을 가진 청소년들을 만나왔습니다. 이렇게 모아진 경험담에는 단기 해외 탐방부터 국제회의 참가, 장기 해외 자원활동 등 시대의 변화와 함께 더욱 다양해진 청소년 국제활동의 면면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2013년도 상반기 국제활동경험담 공모전은 오는 26일까지 경험담을 모집, 총 6편을 선발할 예정입니다. 선발된 경험담 제공자들에게는 금상, 은상, 동상 등 상장과 문화상품권이 지급되며, 미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특히 올해 미지센터는 그간의 당선작들을 모아 책으로도 출판할 계획이니 자신의 경험담이 담긴 책을 소장하고 싶은 분들은 귀를 쫑긋~ 세워주세요.

 

미지센터는 서울시가 설립하고 대산문화재단이 수탁 운영하는 시립 청소년센터이며, 국제활동경험담 공모전은 미지센터가 청소년 국제활동에 관한 정보 공유를 통해 청소년 국제활동에 대한 동기부여를 하기 위해 마련된 사업입니다. 

 

두고 두고 간직하고 싶은 청소년 시기의 국제활동 경험을 다른 청소년들과 공유하고 상금도 받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국제활동 경험담 모집기간 : ~ 5월 26일(일) 자정 원고 마감

 

 

- 원고 : 글과 사진이 어우러진 형식 (A4 5매이상 10매이하, 사진 4매이상, 개인독사진 포함) 원고내 제목, 성명, 이메일, 연락처, 주소, 소속, 참가국, 기간, 일정, 비용 및 Tip등 명시 (원고의 내용은 최근 활동을 포함하여 최근 2년간의 경험담도 유효합니다.)

 

- 혜택 : 글을 보내주신 분 중에서 6편의 경험담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대상 1편 : 상장 및 3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금상 1편 : 상장 및 2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은상 2편 : 상장 및 각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동상 2편 : 상장 및 각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발표 : 심사를 거쳐 2013년 5월 29일(수) 이후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연락

 

-기타 : 접수된 원고는 반환하지 않으며 저작권은 미지센터에 귀속되어 책자 등 홍보자료로 사용됩니다. 또한 채택된 원고는 홈페이지에 국제활동 경험담 공모전으로 발표하며 시상식은 추후 공지합니다.

 

- 문의 / 접수 02)755-1024 (#107), 원고는 이메일(mizy@mizy.net) 접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