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팽과 퀴리 부인의 고향. 중부 유럽의 국가들 중 한국과 가장 많은 교류를 하고 있는 나라인 폴란드가 미지센터로 찾아옵니다.

'멀지만 가까운 나라 폴란드'를 주제로 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폴란드의 음식과 동시, 동화 등을 다룰 예정입니다.

한국과 멀리 떨어져있고 유럽에 속해있지만 알고 보면 많은 공통점을 갖고 있는 나라 폴란드를 만나보세요.  

 

 

일시: 2012년 5월 14일~ 26일(전시)

장소: 미지센터 나눔방 (서울유스호스텔 2층) * 26일 행사는 SETEC 청소년박람회장에서 진행(대치동 학여울역, http://www.setec.or.kr/01_setec/car.jsp)
주제: 멀지만 가까운 나라 폴란드

참가대상: 초등학생 연령대의 청소년(만9세 혹은 3학년 이상), 학부모 및 인솔자 참가 가능 (참가비 지불시)

참가방법: 첨부된 참가신청서 파일을 다운 받아 staff847@mizy.net으로 전송 (선착순 마감, 학부모 등 인솔자까지 참가 원하는 경우 전체 인원수 포함 기재)
참가비: 1인당 5천원(당일 현장에서 접수, 26일 행사는 무료)
문의: 02-755-1024(내선 102) 담당자 임원진

 

<프로그램 일정>

 

 날짜  시간 장소    내용
 5월 22일(화)  오후 4시~6시   미지센터 나눔방  폴란드 음식 Mielone 요리
 5월 23일(수)  오후 4시~6시  미지센터 나눔방  폴란드 음식 Mielone 요리
 5월 26일(토)  오전 10시~12시  SETEC 컨벤션홀  폴란드 동시와 동화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첨부된 참가신청서 파일을 다운 받아 이메일(staff847@mizy.net)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선착순 마감입니다. 5명 이상 단체 참가자의 경우 전화로 먼저 참가 가능 여부를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여러 명이 참가하는 경우 참가신청서는 대표자 명의로 1장만 내면 됩니다. 단, 모든 참가자의 이름과 학년, 연령을 신청서에 적어주셔야 합니다.

。참가신청서에는 실제 참가할 인원을 정확하게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학부모나 교사가 인솔만 할 경우 인원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참가신청 후 무단 불참 시에는 차후 프로그램 참가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같은 학생이 여러 개의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학부모 등 보호자도 프로그램 참가 가능합니다. 단, 참가비를 내셔야 합니다.

。참가확인증 신청은 이메일 발송 시 메일에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02-755-1024(내선 102) 임원진 / staff847@mizy.net

 

 

 

초등학생 참가신청서(개인용).hwp

 

초등학생 참가신청서(단체용).hwp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