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를 고민하는 청소년을 위한 조언

 

 

 

여름방학이 점점 다가오는 이맘 때쯤이면 청소년들의 진로 고민은 더욱 깊어집니다.

 

전공학과 선택을 앞두고 있는 고3은 물론, 고등학교 진학을 앞둔 중학생부터 여름방학을 의미 있게 보내고 싶은 대학생까지. 그리고 그러한 학생들을 지도하는 선생님들과, 청소년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도 이러저러한 고민이 많아지는 요즈음입니다.

 

미지센터는 이런 청소년들의 진로에 대해 조언을 해줄 수 있는 전문가와의 만남 준비하였습니다. 청소년의 진로 탐색을 지원하는 전문가 강연 시리즈 중 세 번째인 이번 미지온데이에서 강연을 해주실 분은 명지대학교 청소년지도학과 조아미 교수님입니다.

 

교육심리학 박사로서 '청소년 문제와 보호' 등의 과목을 가르치고 있는 조아미 교수님 청소년관련학과 교수협의회 회장, 여성가족부 정책자문위원,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 미래를 여는 청소년학회 회장, 한국청소년진흥센터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심사위원 등 청소년과 관련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미지센터 기획위원이기도 합니다.

 

교육학이나 교육심리, 발달심리 등 교육 관련 전공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 그리고 청소년 지도학과 등 청소년 관련학과에 진학하여 청소년 지도사가 되고 싶은 청소년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주     제 : 청소년기와 진로   

   강     사 : 조아미 교수 (명지대 청소년지도학과) 

   일     시 : 7월 28일(일) 오전 10시~12시   

   장     소 : 미지센터 나눔방    

   참 가 비 : 무료

                                

 

  

 

1. 모집대상

14세 이상 청소년 50명 (선착순 모집, 대학생 이상 연령대도 참가 가능)

* 단체접수 가능 : 10인 이상 단체 접수 희망 시 전화(070-4667-3785)나 메일(staff847@mizy.net)로 참가 가능 여부를 먼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학부모, 교사 등 인솔자나 보호자도 좌석 여부에 따라 참가 가능합니다.

 

 

2. 접수방법

온라인 접수 : 7월 15일 ~ 27일

* 미지센터 홈페이지 www.mizy.net 하단의 배너 클릭, 지원서 작성 후 '제출' 버튼을 반드시 눌러주세요.

* 참가자가 많을 경우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지원 시 정확한 참가자 정보를 입력한 분에 한해 참가 이후 2주 내에 온라인으로 참가확인증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 참가 신청 후 무단 불참하여 다른 분들에게 피해를 주는 경우 차후 프로그램 참가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문의: 디지털컨텐츠팀 임원진팀장(070-4667-3785), staff847@mizy.net

 

신청하러 가기 => 클릭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