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립청소년문화교류센터 교육개발팀입니다.

 

본 센터는 빠르게 진행되는 다문화사회를 맞아 서울시 관내 일선 청소년단체 또는 청소년시설 다문화교육 담당 청소년지도사 및 청소년학과 예비 청소년지도사를 대상으로 다문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데 보탬이 되기 위한다는 취지로 “2012 다문화 이해교육”을 운영합니다.

 

미지센터가 주최하고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전국다문화가족지원단이 주관하며 여성가족부가 후원하는 이번 교육은, 여성가족부가 다문화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 일반국민의 다문화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하기 위해 다문화 이해교육 전문강사를 양성하고 인력풀을 구축하고 교육과정을 지원하면서 마련되었습니다.

 

금번 교육은 오는 9월 26일(수) 오후 3시부터 2시간동안 서울유스호스텔 2층에 위치한 미지센터 나눔방에서 진행되며, 강사로는 인권운동사랑방 부설 인권교육센터 다문화기획팀과 이주민의 방송 MWTV 교육프로그램 설계 및 자문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다문화교육 전문강사 차유정씨가 진행합니다.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9월 20일(목)까지 ngo201@mizy.net으로 소속, 성명, 성별을 보내주시고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참여활동 내용과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시립청소년문화교류센터 전화 02-755-1024 (내선 108 박성종)로 하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