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미지온데이 참가자 모집

 

 

책을 읽긴 읽어야겠는데 왜 읽어야 하는지 모르겠다구요?

인문학에 관심이 많은데 나의 진로와 어떻게 연결이 될 수 있는지 궁금하다구요?

 

청소년의 진로탐색을 위한 전문가 강연시리즈 2번째로, 4월 미지온데이에서는 문헌정보학자를 만나봅니다.

등단 시인이자 문헌정보학자로서 한국의 독서운동을 주도해온 한상완 박사(전 연세대 부총장)가 독서와 인문학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들에게 꿈을 이루는 방법으로서의 책읽기를 소개합니다.

 

'창조하는 삶의 꿈'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에서는 막연한 기대감이나 의무감으로만 접해온 책읽기가 구체적인 삶의 목표와 어떻게 접목될 수 있는지 전문가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도서관 사서나 문헌정보학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들은 진로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10일부터 미지센터 홈페이지(www.mizy.net)에서 온라인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강의 주제 :  "창조하는 삶의 꿈"

               - 꿈을 이루는 지름길, 독서와 도서관 

 

  •   강사 : 한상완 박사
  •   일시 : 4월 20일(토) 오전 10시~12시
  •   장소 : 미지센터 나눔방
  •   참가비 : 무료

 

1. 모집대상

14세~19세, 중고등학생 연령 청소년 50명 (선착순 모집)

* 단체접수 가능 : 10인 이상 단체 접수 희망 시 전화(02-755-1024, 내선 109)나 메일(staff847@mizy.net)로 참가 가능 여부를 먼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학부모 등 보호자나 대학생도 좌석 여부에 따라 참가 가능합니다.

 

2. 접수방법

온라인 접수: 4월 10일 ~ 19일

(미지센터 홈페이지 하단의 배너 클릭, 지원서 작성 후 '제출' 버튼을 반드시 눌러주세요.)

* 온라인 지원 시 정확한 참가자 정보를 입력한 분에 한해 참가 이후 2주 내에 온라인으로 참가확인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 참가 신청 후 무단 불참하여 다른 분들에게 피해를 주는 경우 차후 프로그램 참가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문의: 디지털컨텐츠팀 임원진팀장(02-755-1024/내선 109), staff847@mizy.n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