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스토리텔러 1기에 도전하세요! 

 

‘스펙’ 이 곧 나라고 생각하시나요?

 

물론 나의 활동을 잘 정리하여 내가 누군지를 보여주는 ‘스펙’도 필요하겠지만,

 

그보다는 ‘나’ 스스로를 있는 그대로 이해하고, 서로 다른 ‘우리’를 이해하고, 나아가 그 다름을 만들어내는 ‘캐릭터’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나만의 톡톡 튀는 ‘스토리’를 써보는 것은 어떨까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스토리로 나 자신을 발견 & 표현하고픈 청소년들을 위해 미지센터는 교보문고와 협력하여 ‘제1회 스토리텔링 아카데미 - 주니어스토리텔러 1기’ 과정을 시작합니다.

 

 

스토리텔링 아카데미에서는 수려한 글재주보다는 재기발랄하고 엉뚱한 상상력이 더 환영받습니다.

또, 공모전이나 대회에 응모하기 위한 글보다는 영화, 드라마, 만화, 게임시나리오 등 다양한 형태의 창작물 제작을 위한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를 위해 만화스토리작가협회 이사이자 스토리텔러 양성과정 강사로 활동 중인 만화가 전진석 씨가 전체 과정(5월 18일~7월 27일 매주 토요일, 총 10강)에 강사이자 멘토로서 함께 할 예정입니다.

 

나의 이야기, 내가 쓴 이야기, 우리가 쓴 이야기를 통해 스스로의 깊이를 더하고, 내 창작력(?)을 향상시키고, 나아가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여러분들을 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