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1일 부터 12월 31까지 365 희망운동화 릴레이를 진행하고 있는 서울시립청소년문화교류센터 '미지'에서 지난 3월 3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365 희망운동화 릴레이 5차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80여명의 청소년참가자와 학부모님들께서 참석주셨습니다.  또한 특별 게스트로 가수 유열 씨가 함께 해주셔서 참가자들과 대화의 시간도 가졌습니다. 


 
(사진: 365 희망운동화 릴레이 5차 교육 오리엔테이션) 


 아동․청소년을 위한 뮤지컬 기획을 하고 계시는 유열 씨는 부모님과 자녀들이 함께 추억을 만들고 감성을 발달시킬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며 뮤지컬 감상 경험이 없는 아동들에게 뮤지컬 티켓을 선물하시기도 했습니다.


 
                                     
 (사진: 365 희망운동화 릴레이 5차 교육 특별게스트 가수 유열씨)


 이어진 운동화 그리기 시간에는 부모님 혹은 친구들과 함께 삼삼오오 모여앉아 운동화에 밑그림을 그리고 색을 입히는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사진: 365 희망운동화 릴레이 5차 교육 참가자들이 운동화 그리는 모습) 


 당일 프로그램에 참가했던 박세환 군(男,11세)은 "엄마가 신청해줘서 오게 된 첫 봉사체험이지만 운동화에 그림도 그린다는 것이 재미있었어요. 아프리카의 불쌍한 친구들에게 보내는 이 운동화를 받고 친구들이 기뻐해줬으면 좋겠어요"라는 참가 후기를 남겨주었습니다.
 

                            (사진: 3월3일  365 희망운동화 릴레이 5차 교육 참가자 단체사진, 사진제공:국민일보) 


이번 행사에 참가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매월 둘째주와 넷째주에 진행되는 365 희망운동화 릴레이에 지속적인 관심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3월 3일 그려진 운동화는 www.mizy.net 홈페이지와 http://sheosofhope.or.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