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친구 이벤트 참가자 모집

 

그동안 판게아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었지만 여러 가지 제한점들 때문에 참여하지 못해서 아쉬우셨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판게아 여름방학 특별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친구들, 지금 얼른 신청해주세요~ 선착순 마감이랍니다! :-)

 

 

 

친구 는 언어의 장벽을 뛰어 넘어 타문화와의 교류를 지향하는 문화 교류 프로그램으로 서울시립청소년문화교류센터(미지센터)와 일본의 비영리기구 NPO Pangaea(판게아)가 협력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판게아는 내 친구를 통해 청소년들은 지구 반대편의 친구들과 언어의 장벽 없이 교류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가상공간인 PangaeaNet(판게아넷)으로 일본, 오스트리아, 케냐, 말레이시아 등에서 판게아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외국 친구들과 그림문자를 이용해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미니홈페이지를 꾸미기 위한 창의적인 미술 활동 및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활동을 합니다. 또한 화상시스템을 이용하여 외국의 친구들과 게임도 즐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다른 학교의 또래 친구들도 만나고, 자원봉사 선생님들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동안 아쉽게 판게아를 참가하지 못했던 친구들을 판게아 여름방학 특별 이벤트로 초대합니다!

 

1. 모집대상: 초등학교 4~6학년 나이의 청소년 28(선착순 모집)

2. 활동일시: 201288일 수요일, 오후 2~5

3. 활동장소: 미지센터 (미지센터는 명동역/충무로역에서 걸어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4. 활동내용: 문어발 자기소개, 마음지도 그리기, 판게아 패션쇼, 비스킷 애니메이션 만들기

5. 지원방법: 미지센터 홈페이지에서 참가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jess@mizy.net 으로 접수

6. 참 가 비 : 무료

7. 문     의 : 교류협력팀 김진선, 02-755-1024(내선 114), jess@mizy.net

 

* 참가 접수가 되신 분들에게는 확정 이메일이 발송될 예정이며, 참가 확정 후 무단 불참하시는 경우 차후 프로그램 참가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판게아는 내 친구의 자세한 활동 내용은 미지센터 홈페이지(www.mizy.net) , 자료실-영상자료/사진자료 및 일본 NPO Pangaea 홈페이지(www.pangaea.org)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판게아이벤트]개인참가신청서.hwp

+ Recent posts